2022- 1 학생생활관(스뮤하우스) 입사생 추가 모집 안내
- 작성자 이근원
- 작성일 2022-03-03
- 조회수 13192
2022- 1 학생생활관(스뮤하우스) 입사생 추가 모집 안내 |
학생생활관(스뮤하우스)에서는 2022학년도 1학기 입사생을 모집하오니, 희망자는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1. 모집대상 : 2022학년도 1학기 서울캠퍼스 재학생
2. 거주기간 : 2022. 3. 9.(수) ~ 2022. 6. 22.(수)
※ 퇴사 예정일 : 2022. 6. 22.(수)
* 학생생활관내의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상황에 따라 거주기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.
3. 신청기간 및 입사일정
모집대상 | 상세내용 | 일정 및 기타사항 |
재학생 | 신청기간 | 2022. 3. 3.(목) 09:00 ~ 3. 4.(금)13:00 까지 |
신청방법 | 샘물에서 신청 (1, 2 순위 이상 모두 3, 4인실 교차 신청 하여야 함) | |
선발기준 | 거리 기준 | |
선발자 발표 | 2022. 3. 7.(월) 11:00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“공지사항”에서 확인 | |
납부기간 | 2022. 3. 7.(월) 18:00 까지 | |
입사일 | 2022. 3. 9.(수) 09:30 ~ 16:00 (시간 엄수) |
4. 신청 방법 : 인터넷 접수
“샘물” 시스템에서 신청
5. 선발 기준
가. 선발기준: 학사시스템에 등록된 주소지 기준 거리순 선발
나. 우선선발: 추가모집으로 우선 선발은 없음.
다. 입사제한1: 스뮤하우스 입사취소자, 상명 행복생활관 선발 거주자
라.입사제한2: 서울권거주자, 전염성질환자 및 관장이 불허한 자
6. 모집계획
가. 선발
구 분 | 3인실 | 4인실 | 계 |
남학생 | 1 | 7 | 8 |
여학생 | 4 | 6 | 9 |
합 계 | 5 | 13 | 18 |
7. 생활관비 안내
가. 일시납부
(단위 : 원)
구 분 | 3인실 | 4인실 | 비 고 |
생활관비 | 622,000 | 520,000 | |
보증금 | 20,000 | 20,000 | 퇴사 시 환불 |
총납부액 | 642,000 | 540,000 |
나. 분할납부- 희망자에 한함 (2회 분납, 합격자 발표 후샘물에서 신청 필수)
1) 1차 납부
〇 납부일 – 합격자 발표 후 기한 내 납부
(단위 : 원)
구 분 | 3인실 | 4인실 | 비 고 |
생활관비 | 311,000 | 260,000 | |
보증금 | 20,000 | 20,000 | 퇴사 시 환불 |
총납부액 | 331,000 | 280,000 |
2) 2차 납부
〇 납부일 – 2022.4.5.(화) ~ 2022.4.7.(목) 24:00
〇 납부금액
(단위 : 원)
구 분 | 3인실 | 4인실 | 비 고 |
생활관비 | 311,000 | 260,000 | |
보증금 | 0 | 0 | |
총납부액 | 311,000 | 260,000 |
8. 생활관비 감면: 추가모집으로 생활관비 감면 혜택 없음.
9. 납부계좌 정보
은행명 | 계좌번호 | 예금주 |
우리은행 | 273-921542-18-420 | 상명대학교 |
※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 |
10. 생활관비 납부 및 환불 규정
〇 입금자명은 입사생 명의로 입금하되, 입금자명이 상이할 시 행정실로 연락 요망
〇 납부 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 시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을 취소함.
〇 생활관비는 2022. 3. 8.(화) 17:00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하며,
중도퇴사 시에는 사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생활관비의 10%를 위약금으로 차감한 후 환불.
단, 잔여일수가 30일 미만일 경우에는 잔액을 환불하지 않음.
※ 생활관비 납부 전 입사 여부를 신중히 고려한 후 결정하기 바랍니다.
11. 입사관련 규정 및 조치사항
〇 결핵(흉부X 선 검사) 결과지를 입사 시 제출
- (결핵예방법 제11조2항) 관련 기숙사 입사 예정 학생은결핵검진을 실시하여 전염성
소실 판정 후 입사 가능하며, 미제출 시 입사를 불허함.
검사일이 2022. 2. 15. 이후 검사 결과지만 인정.
〇 코로나 음성확인서 결과 확인
- 기숙사 입사 예정 학생은 2일 이내 지정의료기관에서 받은 음성확인서(신속항원검사 등)를
(종이증명서)입사시 제출
- 양성 또는 미 검진 및 음성확인서 미 제출시 입사를 불허함.
* 검사 기준일(2일 이내) 준수
ex) 3월 9일 입사예정: 3월 7일 이후 검사
- 예외증명
① 격리해제 확인서(해제일 기준 6개월 이내/ 확진 치료완료 6개월 이내)
12. 기타유의사항
〇 코로나19 밀접접촉자는 자가로 귀가하여 자가격리 하여야 합니다.
〇 코로나19로 확진으로 인한 재택치료 명령시 자가로 귀가하여 자가 치료 하여야 합니다.
〇 코로나19로 인한 격리시 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
〇 생활관 지하1층 ‘공용조리실’이외의 장소에서 취사는 불가하며 적발 시 퇴사 처분
〇 개인침구류 준비
〇 지정된 흡연구역 외 흡연 적발 시 퇴사 처분
〇 학생생활관 규정(사칙) 및 생활안내사항 숙지: 미숙지 및 위반에 대한 책임은 학생 개인에게 있음.
〇 공동조리실 운영시간: 07:00 ~22:00
〇 컴퓨터실 운영시간: 07:00 ~23:50
13. 생활관시설 및 기타현황: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참조(http://dormitory.smu.ac.kr)
14. 문의처
〇 학생생활관 행정실 : ☏ 02)781-7901~3
2022. 3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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